교회학교

본문 바로가기


교회학교

교회학교

교회학교


 

 
"예수님"의 "성품"을 가르치는 교회 학교 "예성" 교회 학교를 소개합니다.
 
첫째. 하나님을 예배하는 예배자로서 삶이 예배가 되어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을 추구하며 하나님이 주신 아름다운 세상을 아름답게 바라보는 세계관을 갖도록 삶을 나누고 있습니다.
 
둘째. 하나님께서 주신 큰 계명중에 두번째인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고 하신 계명을 교회 학교의 평생 주제로 아이들의 삶속에 자리 잡도록 가르치고 있습니다.
 
셋째. 가난한자와 병든자에게 복된 소식을 전하러 오신 예수님의 성품을 본받아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로 다음세대의 기둥이 될 어린 영혼들을 양육하고 있습니다.

                   
"예성"교회 학교는 어린 영혼들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일로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이같은 목적을 위해 저희는 
1) 매주 아이들에게 성령 안에서 뜨거운 예배와 복음 중심의 성경 공부를 제공하고
2) 매일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함으로 세상에 물들지 않도록 격려하며
3) 우리 아이들이 세상의 문화보다 하나님 안에서의 건전하고 다양한 문화를 접하는 일에 참여할 수 있도록 여러 기회들을
    모색하고 권면하는 일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예성" 교회 학교의 주일 사역은 오전 11시에서 오후 2시30분까지 각 부서별로 이루어지며, 자세한 사역의 내용은 부서별 링크를 참조하실 수 있습니다.
 
유년ㆍ아동부 (4~13세까지, 2층 소예배실)
중고등부 (14-19세, 4층 디사이플스 예배실)
청년선교회 (20~30세, 대예배실 및 2층 청년부실)
 
이 외에도 "예성" 교회 학교는 매년 모든 아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섬김과 선교의 기회(Global Mission Trip)를 제공합니다.

예성 교회학교 02-825-2062~3
상단으로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서/울/남/부/교/회
06982 서울특별시 동작구 흑석한강로13(흑석동) 서울남부교회
TEL. 목양실 825-7200, 교회학교 825-2062-3, 팩스 825-7261

Copyright © snbc.or.kr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